[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에이디링크가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기술을 결합한 에지 AI 솔루션을 공개했다. 본 솔루션은 엔비디아의 EGX 플랫폼을 탑재해 Mellanox, 공급 업체의 보안, 네트워킹·스토리지 아키텍처 등에서 에지와 클라우드 간 신속하고 안전한 AI 활용을 지원한다.

 

 

에지 사용 시 에지 서버 운영 체제 설치, Kubernetes 적용, 장치 프로비저닝, 업데이트 등의 복잡한 과정을 관리해줘야 한다. 엔비디아의 EGX 플랫폼을 활용해 강력한 소프트웨어 스택을 제공함으로써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에이디링크 솔루션의 에지 서버는 캐리어 그레이드(Carrier-grade)의 다목적 확장성 첨단 플랫폼으로, 엔비디아의 고급 GPU 기술을 통해 운영자의 신속한 구축과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높인다. M100-Nano-AINVR은 엔비디아의 Jetson Nano로 구동되는 소형 멀티채널 AI 지원 NVR로, 대중교통과 접근 제어 분야에서 신원 탐지나 자동 추적을 위한 크기, 중량, 전력(SWaP) 요건을 충족한다.

DLAP-201-JT2 에지 AI 플랫폼은 엔비디아 Jetson TX2를 통합해 개체의 감지, 인식, 분류를 위한 심화 학습을 가속화한다. 이를 통해 트래픽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교차로의 교통 흐름을 분석, 스마트 버스 서비스 개선, 보안 감시를 강화함으로써, 스마트 도시와 스마트 제조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개발을 돕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