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6 액세스 포인트와 소형 셀 노드 구축 간소화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로칩)는 멀티포트 PoE(파워 오버 이더넷) PSE(Power Sourcing Equipment) 인젝터(미드스팬)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모든 멀티기가비트 스위치에 별도의 네트워크 구성이나 중단 없이 높은 전력 수요를 만족하고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동안 Wi-Fi 6 디바이스와 소형 셀 장비가 요구하는 전력량을 만족하는 멀티기가비트 PoE 지원 스위치 제품는 값이 비싸고 널리 채택되지 않았다.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미드스팬 제품 하나를 이들 고속 디바이스와 표준 멀티기가비트 스위치 사이에 설치하면 고속 디바이스용 네트워크로의 전력 투입 비용을 효율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6, 12, 24 포트 구성으로 제공되는 미드스팬은 각각 Wi-Fi 6 디바이스의 고속 IEEE 802.11ax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IEEE의 802.3bt PoE, 10GBASE-T 사양도 준수해 포트당 최대 60와트(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한다. 아울러, 마이크로칩의 웹 기반 PowerView Pro 플랫폼을 사용하면 미드스팬을 원격으로 안전하게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아이리스 슈커(Iris Shuker) 마이크로칩 PoE 사업 부문 디렉터는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PoE PSE 인젝터 제품군은 Wi-Fi 6 디바이스 및 소형 셀 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특허받은 기술은 이러한 디바이스의 전력 공급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초당 10기가비트(Gb)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이로써 Wi-Fi 6 AP 구축을 대폭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AC 콘센트 주변에는 거의 없는 5G 피코셀과 펨토셀을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가 저렴하고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게 해 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