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안리쓰와 오롤리아(Orolia)는 안리쓰 ME7834NR 5G 모바일 장치 테스트 플랫폼에서 북미 사업자에 대한 5G 이동통신(NR) CAT(Carrier Acceptance Testing)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A-GPS(Assisted GPS) 테스트 기능을 지원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안리쓰 ME7834NR은 A-GPS, FR1(중대역, 6㎓ 이하), FR2(고대역, 24㎓ 이상), FR1+FR2의 비단독(NSA)/단독(SA)모드에 대한 북미 사업자 시그널링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ME7834NR 기반 테스트 솔루션의 A-GPS 시뮬레이션 컴포넌트는 오롤리아의 GSG-SKY-ANR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활용한다. GSG-SKY-ANR은 유연성과 확장성으로 효율적인 GNSS/GPS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SKYDEL 시뮬레이션 엔진으로 구동된다. GSG-SKY-ANR GNSS 시뮬레이터는 안리쓰 ME7834NR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신야 아지로(Shinya Ajiro) 안리쓰 총괄 책임자는 “GPS 시뮬레이션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오롤리아와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사업자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반복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비용 효율적인 A-GPS CAT 솔루션을 창출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서유덕 기자
(ydseo@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