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 TE 커넥티비티(이하 TE)의 산업용 통신 솔루션 공급을 시작한다.

 

제조 공장에서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 성능과 견고함을 요구하며, 이를 위해 이더넷에 의지해 운영된다. 이더넷은 처리 속도 향상, 대용량 데이터 관리, 효율적인 모니터링 등의 장점을 갖는다.

ADI의 ADIN1300은 낮은 소비전력의 단일 포트 기가비트 이더넷 송수신기다. 이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물리 계층 코어가 결합돼 우수한 사양의 출력과 대기시간을 제공한다. ADM3067 RS-485 송수신기는 ±12kV IEC ESD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멀티포인트 버스 전송선을 통해 최대 50Mbps의 고속 양방향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통신용 제품이다. 이 송수신기 버스를 통해 최대 128개의 송수신기 연결해 전체 수신기 단락, 개방 회로와 버스 유휴 페일 세이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TE의 Intercontec 커넥터는 크기, 기능, 출력 측면에서 다양한 사양으로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에 색상 코딩이 적용돼 장비 배선 작업의 오결합을 방지하며, 커넥터의 잠금 시간이 다른 제품 대비 1/8로 짧아 설치 시간을 줄이고 오결합 위험을 낮춘다. 또한, 마그네틱 소자를 통합한 산업용 RJ45 잭은 케이블부터 물리 계층까지 집적도 높은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며, EMI 잡음 차폐 능력을 개선해 연결 안정성을 높였다.

ADI와 TE는 이더넷을 비롯한 산업용 통신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산업용 통신 제품은 마우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