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이하 ADI), NXP 반도체(이하 NXP), ams, 몰렉스 등의 신제품 640종을 공급 라인에 추가했다.

 

이번에 마우저를 통해 공급되는 ADI의 라이다(LiDAR) 프로토타이핑 플랫폼은 1D 비스캐닝 라이다를 개발하기 위해 설계된 모듈식 하드웨어·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자동차, 환경, 우주항공/국방, 보안, 인더스트리 4.0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NXP의 K32 L2 마이크로컨트롤러(MCU)는 저전력 Arm Cortex-M0+ 코어를 갖췄으며, 통합 솔루션으로 전력 소모를 줄였다.

ams의 색 센서 TCS3408는 초민감도 광-디지털 컨버터로 적색, 녹색, 청색(RGB)을 감지하는 주변광 감지(ALS, Ambient Ligjt Sensors) 기능을 제공하고 깜박거림을 선택적으로 감지한다.

몰렉스의 L1NK 커넥터 시스템은 와이어-보드 연결 장치로, 2.50mm나 3.96mm 피치를 통해 최대 11.0A 전류를 공급한다. 이를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조립하기 위한 설계 옵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640종의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