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최상의 정보 제공하는 산업 매거진으로 도약을 기원
상태바
[축사] 최상의 정보 제공하는 산업 매거진으로 도약을 기원
  • 이건한 기자
  • 승인 2020.02.0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록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대만·몽골 대표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월간 임베디드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랜 시간 일관된 관점으로 임베디드 산업의 전망과 유용한 정보들을 지속해서 제공해온 월간 임베디드에 감사드립니다.

창간 이래 임베디드는 전문성과 함께 관련 산업계의 방향성을 제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털 전환은 지금보다 더욱 빠르게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바꿀 것입니다. 효율성은 증가하고, 품질은 향상될 것입니다. 혁신은 가속화하고, 비용은 절감될 것입니다.

김경록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대만·몽골 대표
김경록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대만·몽골 대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슈나이더 일렉트릭 또한 고객의 에너지 사용과 지속 가능성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최근 에너지 시장은 에너지 믹스가 과감히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신재생에너지, 그린에너지는 단순히 에너지를 공급원을 과거의 석탄 활용과 발전원에서 그린에너지로 바꾸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이제 소비자들의 프로슈머의 시대입니다.

이러한 급변하는 시기에 산업 전반의 소식에 대하여 최상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산업 매거진으로 또 한 번 도약할 수 있기를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임직원 모두가 기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월간 임베디드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