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B/s 이미지 획득과 T2IR 프레임워크 결합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는 고성능 이미지 획득과 프레임 그래버인 Xtium2-CXP 시리즈를 출시했다. 

텔레다인 달사의 Xtium2-CXP 프레임 그래버

신형 시리즈는 제로 CPU 사용률로 최대 획득 속도에서 호스트 메모리로 이미지 데이터를 전송해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이 최대 효율성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해준다.

Xtium2-CXP 시리즈는 CoaxPress 버전 2.0과 호환되며 PCI Express Gen3 x8 플랫폼을 활용해 최대 6.8GB/s의 지속적인 이미지 획득 대역폭을 호스트 메모리에 제공한다. Xtium2-CXP 프레임 그래버 시리즈는 최대 12.5Gbs의 이미지 획득 속도를 지원하며 4, 2 또는 1채널 구성 모델이 제공된다. Xtium2는 텔레다인 달사의 무료 Sapera LT SDK에 의해 지원된다. 

Xtium2-CXP에는 2GB의 이미지 메모리가 장착돼 시스템의 다른 장치가 PCIe 버스를 사용해 처리를 위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없는 경우에도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다. 신형 CXP 보드는 텔레다인 달사의 T2IR(Trigger-To-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와 완벽하게 호환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하며 영역·라인 스캔 흑백, RGB·Bayer 컬러 카메라 모두를 지원한다.

이 신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절반 길이 PCIe 3세대 x8 보드, 마이크로 BNC 동축 커넥터 4개 포함 ▲최대 5.0GB/s의 최대 이미지 획득 대역폭, 최대 6.8GB/s의 최대 호스트 대역폭 ▲채널당 최대 12.5Gbs의 출력 채널 4개, 2개 또는 1개가 장착된 CXP 1.x와 2.0 카메라 지원 ▲여러 독립 카메라로부터 동시 획득 등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