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에지단의 실시간 컴퓨팅 모니터링에 액세스 권한 제공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가 인라인 모니터링 솔루션 IxProbe를 발표했다. 솔루션은 관리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MNSP)에게 고객의 네트워크 에지에 상주하는 실시간 컴퓨팅 모니터링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해 서비스 품질(QoS)과 수익성을 향상시킨다.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는 서비스 영역 외부의 최종 고객 지점에서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없기 때문에,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이행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네트워크 모니터링에 문제가 발생해, 문제 해결을 지연시키고 최종 고객 만족도가 떨어지며 비용이 증가한다. 

IxProbe는 지점의 네트워크로부터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와 선제적 모니터링 데이터에 모두 액세스함으로써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고 가치 있는 리소스를 절약하는 중대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IxProbe의 주요 기능으로는 ▲SLA 검증과 VoIP와 동영상 서비스 품질에 대한 QoS 평가의 실시간 분석을 제공하는 익시아 호크아이를 통한 통합 모니터링 ▲하트비트와 단순 네트워크 관리 프로토콜(SNMP) 폴링을 제공하는 실시간 인라인 모니터링 ▲편리한 단일 위치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통합 대시보드를 통한 원격 관리 ▲비전문가여도 최소 2분 이내에 간편하게 지점을 설치할 수 있는 신속한 배포 등이 있다.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 액세스 제품 관리 부문 케빈 폼비(Kevin Formby) 부사장은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 고객은 에지 컴퓨팅이라고 하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외부 지점에서 수행되는 컴퓨팅에 대해 점점 더 의존하고 있으며, 새로운 SLA는 비즈니스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서비스 제공업체는 IxProbe를 통해 네트워크 에지 컴퓨팅을 비롯해 필요한 네트워크 인텔리전스에 액세스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도와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