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사장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인피니언의 모든 임직원과 함께 EPNC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30년간 EPNC는 전자 산업계 전문지의 대표 주자로서 산업 현장의 정보를 생생하게 전해주고, 수많은 정보가 난무하는 현실 속에서 정확한 판단과 통찰력으로 시장 흐름과 맥을 짚어주고 있습니다. 인피니언 코리아도 EPNC가 제공하는 깊이 있는 정보와 시장 전망을 통해 혜안을 얻어 항상 대비하고 앞서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과 같은 변화의 한 복판에 있는 상황에서는 현재를 정확히 진단하고,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능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깊이있고 정확한 정보는 물론이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명확하고도 통찰력있는 기사로 시야를 넓혀주는 EPNC와 같은 전문 매체의 역할이 정말 중요할 것입니다.

인공지능이나 사물인터넷, 로봇, 전기자동차와 같은 미래의 산업은 모두 반도체와 같은 전자부품이 기반이 되지 않고서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이런 전자부품 산업의 최전선에서 30년을 이어온 EPNC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로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전자산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EPNC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알차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지로서 더욱 발전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