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두,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대표이사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EPNC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스마트폰, 즉 작은 데이터 센터를 휴대하고 다닙니다. 데이터는 지금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입니다.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최첨단 기술이 실시간으로 발전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는 단순히 데이터를 보관하는 기술만으로는 생존할 수 없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고, 효율적으로 계산하도록 돕는 기술 혁신이 필수이지요. 

혁신은 국내외 산업 지형의 변화를 조기에 감지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따라서 EPNC와 같은 IT 전문지가 제공하는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의 중요성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EPNC는 1988년 창간 이후 IT 전문 매체로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국내 IT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해설은 IT 업계 종사자들과 더불어 일반 독자들의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30년간 축적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EPNC가 IT 업계의 길라잡이로서 더욱 활발히 활약하길 기원합니다.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역시 전 세계 반도체 칩과 첨단 디스플레이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국내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국내 IT 산업과 함께 발전해온 EPNC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응원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