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제, NXP반도체 코리아 회장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EPNC의 30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도 30년의 세월 동안 굳건히 국내 전자, 부품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매체로서 자리를 지켜 주시고, 빠르게 전자 산업의 소식과 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해 주신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오랜 경험과 연륜에 기반을 둔 EPNC만의 심층 기사와 정보가 국내 전자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있어 중요한 축을 담당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 모두는 변혁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 새로운 경제 강국으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 앞에 놓인 과제도 많습니다. 이는 어느 한 개인, 기업이 주도할 수 없으며, 모두의 힘과 혜안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EPNC와 같은 전문 미디어의 심도 있는 뉴스와 분석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올바른 견해와 식견을 기반으로 국내 산업을 바로 이끌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저희 NXP 역시 국내 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시작한 ICT 기술은, 스마트 카, 스마트 홈, 스마트 공장, 스마트 의료, 스마트 시티 등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앞에 다가온 초연결사회가 정말 스마트한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보안과 안전이 필수입니다. 이에 NXP 반도체는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며 더 나은 삶을 위한 첨단 솔루션 개발에 전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전하게 연결되는 스마트 세상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NXP는 반도체, 보안, 자동차, 전자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성장과 혁신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EPNC의 창간 3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10년, 20년 뒤에도 더욱더 신뢰받고 성장하는 EPNC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