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은 자사의 재무 및 운영 성과를 담은 ‘2017 회계연도 연차 보고서: Annual Report’ 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 비전을 제시하며, 기업 전체 공급망을 초연결하여 총 소유 비용 절감, 자산 활용 극대화, 시장 출시 시간 단축과 기업 비즈니스 위험 감소를 위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차보고서에서는 2016년 10월부터 2017년 9월까지의 회계연도 동안의 재무적 성과뿐만 아니라 업체의 최근 주요 인수와 제품 개발 행보와 관련 기업 경영 활동 등 종합적 기업가치를 담았다. 또한,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CEO은 자동화와 제조업계 트렌드, 기업 전략과 성장 동력 등 명확한 미래 기업가치를 제시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블레이크 모렛 CEO는 “이번 2017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대한 투자 수익이 크게 향상 된 한 해였으며, 이를 위해 핵심 플랫폼에서의 이익 공유, 정보 솔루션과 연결 서비스의 향상, 그리고 인수 전략을 진행했다”며, “특히, 최근의 인수는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의 ½ 포인트를 차지하며, 기술혁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전문성 및 새로운 시장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전략 실행을 가속화했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2017 회계연도 매출액은 63억 1130만 달러로, 2016 회계연도 58억 7950만 달러에서 7.63% 증가했다. 자동차, 식품과 음료, 반도체, 화학물질과 금속과 같은 대부분의 업종에서 큰 성장을 보였다. 또한, 잠시 주춤했던 석유와 가스가 의미 있는 성장세로 전환됨에 따라 전반적인 성장세를 가져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