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2.15 금 17:17

상단여백
HOME 동향 글로벌
로크웰 오토메이션, 오도스 이미징 인수센서·안전 애플리케이션에 3D ToF 기술 활용 목적
정환용 기자 | 승인 2017.12.04 14:58

[EPNC=정환용 기자]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이 스코틀랜드의 기술 기업 오도스 이미징(Odos Imaging)을 인수했다.

2010년 설립된 오도스 이미징은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제조 시스템 안팎의 가시성을 높여주는 고객 솔루션을 지원하는 3D 영상 기술을 개발하고, 산업용 영상 제품을 위한 3차원 ToF(time-of-flight) 센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센싱 제품에 이 기술을 적용해 자동차, 일반 조립, 포장·재료 가공, 물류 등 광범위한 산업용 제품의 수요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리 랜드(Lee Land) 로크웰 오토메이션 부사장 겸 안전·센싱·연결 사업부 총괄은 “이번 인수로 연결된 기업 기반을 이루는 주축인 스마트 센싱과 안전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됐다”며, “3D ToF 센서 기술을 산업용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기존 역량을 크게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크리스 예이츠(Chris Yates) 오도스 이미징 CE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일원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3D 영상 솔루션을 개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혁신 노력과 전문 기술은 언제나 경의의 대상이었다”며, “전략 실행에 주축을 담당하면서 생산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비전 달성에 기여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로크웰#인수#오도스#영상#센싱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