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티머니가 올룰로와 모빌리티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GO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 다양화와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연계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다.

티머니가 올룰로와 모빌리티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티머니]
티머니가 올룰로와 모빌리티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티머니]

최근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는 대중교통을 보완하는 이동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따라 티머니GO는 서울시 공유 자전거 ‘따릉이’를 비롯해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킥고잉’까지 포함하게 돼 티머니GO가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가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머니와 올룰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티머니GO와 킥고잉의 유기적인 서비스 연계 ▲통합 이동 서비스 구독 상품 개발 추진 ▲모빌리티서비스 협력을 통한 신규 서비스 모색 등에 상호협력하게 된다.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조동욱 상무는 “라스트마일 모빌리티는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의 시작이자 끝”이라며 “올룰로와 적극 협력해 티머니GO의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 질적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