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NXP반도체가 일회성 비접촉 접근 애플리케이션에 강화된 보안성을 제공하는 마이페어 울트라라이트(MIFARE Ultralight) AES를 24일 발표했다. 마이페어 울트라라이트 AES는 표준 AES 인증과 공통 기준(Common Criteria) EAL3+ 보안 인증을 사용한다.

사물 간 연결이 점차 확대되면서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마이페어 울트라라이트 AES는 솔루션 제공업체가 비접촉식 티켓과 카드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발행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이는 RFID 기반 게스트 카드, 이벤트 티켓, 액세스 패스, 로열티 카드, 대중 교통 티켓 등 다양한 티켓과 카드를 포함한다.

마이페어 울트라라이트 AES는 미국 국립 표준 기술 연구소에서 권장하는 키(key) 길이를 준수하는 암호화를 사용한다. 이는 잘못된 보안 인증 시도를 차단하는 옵션을 비롯해 뛰어난 인증과 데이터 액세스 보안을 제공한다. 따라서 투숙객 보호, 객실 접근 보안, 스마트 시티의 안전한 교통 티켓 발권 등을 지원한다. 개발자는 마이페어 울트라라이트 제품군과 동일한 메모리 구조를 갖춘 새로운 IC를 활용해 제한된 사용 목적의 티켓팅 애플리케이션에서 빠르고 강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