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NXP반도체가 인증된 보안을 변조 상태 감지 메커니즘, 배터리 프리 감지 기능과 결합해 습기와 액체 용량, 압력 같은 주변 환경 변화를 측정하는 NTAG 22x DNA 제품군을 9일 발표했다. NTAG 22x DNA 제품군은 제품 개발자가 보안 인증을 제품의 개봉 상태 감지나 상태 모니터링과 쉽게 결합함으로써 보안 공급망과 제품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NTAG 22x DNA 제품군을 활용하면 IC의 SUN 인증 메시지 기능을 통해 실물 제품을 쉽게 인증할 수 있어 제조사가 위폐나 공급망 사기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또 제조업체나 제품 사용자는 다기능 NTAG 22x DNA 상태 감지 IC 장치의 전자 조작 상태 감지를 통해 제품의 무단 개봉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수분, 압력, 용량 같은 항목의 환경 조건에서 간단한 태그 판독으로 용량 변화를 측정함으로써 제품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거나 의료, 소매, 산업용 디지털 감지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다.

필립 뒤부아(Philippe Dubois) 부사장 겸 보안 에지 식별 총괄 매니저는 “보안 인증을 받은 새로운 NFC 감지 솔루션 시리즈는 다양한 소비자, 소매·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디지털화를 고도화한다”며 “NTAG 22x DNA IC는 새로운 수준의 상태 인식을 도입해 태그를 배터리가 없는 단순한 감지 디바이스로 바꿔 물리적 제품의 첫 개봉 상태 또는 특정 주변 조건의 변화를 감지함으로써 제조업체가 제품 무결성을 보호하고 품질과 취급을 보장할 수 있게 돕는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