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도 NXP반도체 코리아 대표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국내 전자부품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미디어로서 산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 해온 월간 EPNC의 창간 34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임영도 NXP반도체 코리아 대표.
임영도 NXP반도체 코리아 대표.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대전환의 시대를 헤쳐왔고 이제 비즈니스 재창조와 혁신 없이는 그 누구도 생존할 수 없는 시대를 맞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양질의 정보와 깊은 통찰력이 담긴 기사를 통해 전자부품 산업의 미래 가치와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월간 EPNC 같은 전문 미디어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자부품 산업 발전에 공헌해 주신 월간 EPNC 임직원의 끊임없는 노고와 열정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NXP는 6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용 보안 연결 솔루션을 선도하며 전자부품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안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는 NXP는 앞으로도 스마트 월드를 위한 안전한 커넥션과 인프라를 구축해,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포스트 코로나로 변화와 혁신이 가득할 2022년, 우리 앞에 놓인 도전 과제를 함께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34주년을 축하하며 월간 EPNC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