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휴맥스모빌리티의 기업을 위한 차량 공유 서비스 카플랫 비즈가 기업 커뮤니티 회원 4000명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플랫 비즈는 기업과 임직원들이 업무용 차량을 공유하던 방식의 기존 서비스를 오피스 건물 단위의 커뮤니티로 확장시키는 신개념 서비스로, 빌딩 커뮤니티 차량 공유 서비스를 친구에게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 참가자 중 선정된 50명에게는 수도권 내 100개 카플랫 커뮤니티존에서 사용 가능한 차량 5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쿠폰으로 현대 아이오닉 5, 기아 EV 6 등의 최신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카플랫비즈 계정 팔로우, 본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를 소개해주고 싶은 친구를 해당 게시글 댓글에 태그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카플랫 비즈의 커뮤니티 카셰어링은 오피스 빌딩을 대상으로 하는 차량 공유 앱 서비스로, 본인이 근무하는 회사 위치를 기반으로 ‘우리 건물 커뮤니티’에 가입 후 차량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해당 건물 내 주차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건물 내 배치된 카플랫 비즈의 커뮤니티 공유 차량은 평일 주중에는 업무용으로, 업무 외 시간에는 출퇴근, 주말 레저용으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불특정 다수가 아닌 오피스 건물 커뮤니티 회원들끼리만 차량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타사 대비 쾌적한 이용을 할 수 있다.  

카플랫 비즈 관계자는 “지난 2021년 카플랫 비즈에 보내준 고객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카플랫 비즈를 통해 기업들이 별도의 차량 구매 없이도 차가 필요할 때 바로 이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등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증대시켜 기업 차량 공유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