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휴맥스모빌리티 피플카는 이마트와 ‘리턴프리’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6월까지 신세계포인트 앱 회원 대상으로 리턴프리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피플카 할인 쿠폰은 신세계포인트 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피플카 앱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 후 리턴프리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 내 모든 차종에 적용된다.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가 가능한 ‘프리존’ 이용 가능 이마트 매장은 마포점, 성수점, 분당점, 일산점 등 총 26개 수도권 지점이며 이는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피플카 안종형 대표는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를 실생활과 좀 더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폭넓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피플카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셰어링 플랫폼 회사인 피플카는 지난해 8월 차량 자유 반납 방식의 리턴프리 베타 서비스를 서울 지역에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리턴프리는 국내 최초 차량을 빌린 곳이 아닌 목적지 인근의 제휴된 주차장에 자유롭게 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을 사용한 시간만큼 1분 단위로 이용 요금이 결제되고, 시동이 꺼진 시간 동안에는 1분당 100원씩 포인트로 돌려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올해 피플카는 경기도와 대전, 인천 등 리턴프리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