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테스토코리아는 2월 14일부터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몰인 ‘삼성닷컴’을 통해 자사의 식품용 온도계 3종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testo 106’ 온도계 
‘testo 106’ 온도계 

테스토코리아는 삼성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삼성닷컴 온라인몰 가전 액세서리 파트에서 식품용 온도계 ‘testo 106’, 식품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26-T2’와 ‘testo 805’ 3종을 선보인다.

testo 106은 빠르고 정확한 중심 온도 측정을 지원하는 식품 검수용 온도계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휴대성이 뛰어나고 몇 개의 버튼만으로 조작이 이뤄진다. 1초에 최대 2번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흐르는 물에 씻어도 문제없는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다. 케이터링 업체,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슈퍼마켓, 대형 급식소 등 다양한 식품 업계에서 빠르고 완벽한 측정을 수행하며, HACCP 인터내셔널 인증을 완료했다.

testo 826-T2는 제품에 어떤 손상도 가하지 않는 비접촉식 방식의 적외선 온도계이다. 1초에 최대 2번의 측정이 가능하고, 최대 2개의 온도 한계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한계값 초과시 시각·청각 알림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측정 물체의 중앙 지점을 표시해주는 1포인트 레이저 기능과 어느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도 문제없이 측정이 가능한 6:1의 초점비를 지원한다. 최대값과 최소값을 표시해주는 기능을 지원해 믿을 수 있는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홀드 버튼을 이용하면 마지막으로 측정된 값을 고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호등급 IP67의 보호케이스(TopSafe)를 제공해, 흐르는 물에 씻어도 문제없는 방수기능을 제공하며, HACCP 인터내셔널 인증을 완료했다.

testo 805는 제품에 어떤 손상도 가하지 않는 비접촉식 방식의 적외선 온도계로 길이 8cm의 작은 크기로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다. 탑세이프 보호케이스(옵션) 장착 시 보호등급 IP65에 따라 충격과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으며, 장기 측정을 위한 스캔 모드를 지원한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 정승은 팀장은 “테스토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방문객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고자 삼성닷컴에 진출하게 됐다. 테스토의 식품용 온도계는 정육점, 제과점, 슈퍼마켓 등 식품 산업 분야 전반에서 쉽고 빠른 측정을 지원하는 최고의 제품으로 삼성닷컴 방문객들이 제품의 유용성에 대해 직접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라며 “테스토코리아는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용이하게 자사 제품을 접하고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몰과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