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석 웨스턴디지털(WD) 코리아 지사장 

조원석 웨스턴디지털(WD) 코리아 지사장.
조원석 웨스턴디지털(WD) 코리아 지사장.

[테크월드뉴스=박응서 기자] 월간 EPNC(전자부품)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기업들은 장기화되고 있는 팬데믹으로 인해 하이브리드 근무의 보편화, 이에 따른 분산 데이터 관리와 보안 이슈, 더욱 빨라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의 일상화를 지원하고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최신 기술을 개발하고 구현하며 도입함에 데이터 기술의 혁신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뒤에는 수없이 많은 전자부품의 눈부신 발전이 있었습니다.

지난 34년간 전자부품 분야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EPNC 기자와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4년간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욱 빨라지고 다양해지는 변화를 직면하고 있는 기업과 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돼 주시기 바랍니다. 

웨스턴디지털 또한 스토리지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전자부품과 IT 시장에 필요한 솔루션을 선제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가상, 증강, 혼합현실을 모두 아우르는 확장현실(XR)의 발전, 커넥티드 카, ADAS, 자율주행 등 갈수록 소프트웨어화 하는 자동차 산업 등 미래 산업이 주목받으면서 특정 목적에 부합하는 부품이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웨스턴디지털은 전장사업, 보안감시, 데이터센터, PC 업그레이드, 게이밍, 개인 데이터 관리 등 각각의 목적을 위해 특화 설계한 폭넓은 솔루션으로, 데이터의 양과 다양성이 폭증하고 있는 IT 시장을 끊임없이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EPNC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전자부품•IT 전문지로서 끊임없는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