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재 텔레다인르크로이 코리아 지사장

이운재 텔레다인르크로이 코리아 지사장.
이운재 텔레다인르크로이 코리아 지사장.

 

[테크월드뉴스=박응서 기자] 월간 전자부품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IT 환경속에서도 월간 전자부품은 지난 34년동안 한결같이 깊이 있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하며 국내 IT 산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IT 산업 발전을 위해 애써 주신 임직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전 세계가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유례없는 위기 속에서도 반도체산업은 전례 없는 큰 성장을 이뤘고 텔레다인르크로이도 좋은 성과를 거둔 한 해를 보내 습니다. 이러한 성과에는 월간 전자부품의 날카로운 통찰력과 심도있는 분석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올해도 차별화된 컨텐츠로 국내 최고의 IT 전문 매체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 믿습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도 전자 신호 측정 및 분석, 검증하는 테스트 기기를 제조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급변하는 산업 환경과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솔루션 제공으로 국내 반도체 산업의 발전에 기여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자부품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