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아 아나로그디바이스(ADI) 한국지사장

월간 EPNC는 첨단 반도체와 부품 전문 미디어로서 ADI를 비롯한 수많은 반도체·부품 기업들의 다양한 활동과 노력, 다짐들을 오랫동안 지켜봐 왔습니다. 때로는 시장과 기술의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 정보 전달자로, 때로는 혁신적인 전자 설계·개발에 필요한 지식의 보고로, 때로는 전자 산업계의 발전을 위한 조언과 질책을 아끼지 않는 미디어 파트너로서의 소명을 다해 온 EPNC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유아 아나로그디바이스(ADI) 한국지사장

ADI는 전자산업계가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5G 통신, 엣지 컴퓨팅, 스마트 헬스케어, 전기차, 자율주행 같은 디지털 혁신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파워와 RF, 센서, 데이터 컨버터 등의 반도체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지난해에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인수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와 엔지니어링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앞으로도 ADI는 보다 완전해진 제품 공급과 철저한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전자산업계는 팬데믹 위기를 잘 극복하고 한 단계 더 성숙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든든한 미디어 파트너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올해도 EPNC가 조력자 역할을 맡아줄 것이라 기대하며 더 큰 발전과 성장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