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인포트렌드는 높은 대역폭·고용량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EonStor CS 스케일 아웃 NAS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상 화질(4K/8K)의 지속적인 발전과 원격 근무로 인한 비즈니스 앱의 발전에 따라 많은 수의 기업들이 데이터 증가, 파일 액세스 속도 저하, 저장 공간 부족, 관리의 어려움 등의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이로 인해 IT 자원과 예산 낭비를 피하기 위한 확장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고성능 스토리지를 찾는 수요도 같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인포트렌드는 스케일 아웃과 스케일 업 모두를 지원하며 단일 클러스터당 최대 144개 노드 지원,  초당 전송 속도 100GBps·100PB 이상의 저장 공간으로 다양한 기업 환경에 맞는 탄력적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EonStor CS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EonStor CS4000은 높은 대역폭, 낮은 지연시간 등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미디어 산업,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대기업 파일 공유 등에 적합하다.

2U14베이, 2U25베이, 3U16베이, 4U24베이, 4U60베이를 포함한 다양한 폼팩터를 제공하며, 최고급 모델 CS4014U(2U 14베이)는 단일 클러스터당 최대 144개의 노드를 추가할 수 있고 14개의 U.2 SSD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5개 노드로 구성된 클러스터당 초당 20GB 전송량을 제공하며 높은 대역폭의 성능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EonStor CS3000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의 비용 대비 뛰어난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멀티미디어, 보안 감시. 파일 공유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대용량 영상 파일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적합하다.

3U16베이, 4U24베이, 4U60베이의 다양한 폼팩터를 제공하고, 단일 클러스터당 최대 144개의 노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3.5인치 SAS HDD 혹은 SATA HDD를 장착할 수 있다.

EonStor CS2000시리즈는 백업·파일 보관과 같은 추가적인 스토리지 용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적합하다.  

4U 60베이를 지원하며 싱글 혹은 듀얼 컨트롤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144개의 노드를 추가할 수 있다. 또한 3.5인치 SAS HDD 혹은 3.5인치 SATA HDD를 장착해 최대 100PB의 저장 용량을 누릴 수도 있다.

인포트렌드 상품 기획팀 이사인 프랭크리는 “EonStor CS를 통해 기업은 증가하는 데이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T 예산 절감과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경쟁 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