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미스블록(MISBLOC)은 미국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에 자체 발행 유틸리티 토큰 MSB가 9월 15일 상장된다고 밝혔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블록의 MSB 상장을 공식 발표했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9월 14일 오전 8시 비트렉스 거래소에 MSB 지갑이 생성되며, 거래는 15일 오전 8시부터 지원된다. MSB 토큰을 지원하는 페어로는 MSB/USDT와 MSB/BTC이다.
MSB 토큰은 미스블록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미스블록의 플랫폼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이다. 미스블록 생태계 참여자는 MSB토큰을 활용해 유저들과 의료 정보 공유, 업무협약 병원 진료비 결제를 할 수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세계 최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에는 과거 업비트 제휴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비트렉스 글로벌은 2019년 디지털 자산 시장 데이터 제공 플랫폼 코인게코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의 신뢰도와 거래량을 종합해 평가한 신뢰 지수 2.0(Trust Score 2.0) 기준 최고 10등급을 획득해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프로 등과 함께 세계 5대 거래소로 선정된 바 있다.
미스블록 김도희 대표는 “글로벌 생태계 확장을 위해 미국 시장 진출은 필수적인 요소인데, 미스블록이 세계 최대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비트렉스에 상장하게 돼 매우 뿌듯하다”라며 “이번 상장을 통해 미스블록이 한 단계 더 성장함과 동시에 미스블록이 추구하는 의료 서비스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