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곰앤컴퍼니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신규 업데이트한 곰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을 최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료: 곰앤컴퍼니, 오피피엘

이 애플리케이션은 ‘GOM Player for iOS’라는 이름으로 출시하자마자 앱 스토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차트 100위내에 진입했다. 

곰앤컴퍼니는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iOS에서 곰플레이어를 쉽고 편리하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GOM Player for iOS의 경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비디오 플레이어로서 모바일 전용으로 쉽고 직관적인 UI/UX를 갖췄고, 고화질 동영상 재생도 충실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곰플레이어의 자막 강점을 그대로 이어받아 폰트 크기, 색상, 위치, 싱크(Sync) 등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조작이 간편한 동영상 플레이어로서 0.1배속부터 3배속까지 동영상 배속을 조정할 수 있으며, 가로와 세로 화면 영상 비율을 조정할 수 있고, 좌우 반전 등 동영상 거울 모드도 설정할 수 있다.

영상 구간 설정, 반복 재생, 화면 잠금 기능과 함께 터치 스크롤을 통한 화면 밝기, 볼륨 등을 조정할 수 있는 부분도 섬세함이 돋보인다. 그 외 다양한 동영상 플레이 고급 환경설정을 지원해 iOS에 최적화했다.

곰앤컴퍼니 김광섭 이사는 “이번에 iOS에 최적화된 GOM Player for iOS 업데이트 출시를 통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iOS 환경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동영상, 비디오 플레이어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