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이미징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bitsensing)이 반도체 기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와 협력해 고해상도 60GHz MOD620 레이더를 발표했다. MOD620은 안전하고 강력한 차량용 인캐빈 센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MOD620의 특징은 ▲멀티 기능을 제공하는 싱글 레이더 솔루션 ▲넓은 시야영역과 감지거리 ▲커스텀 가능한 안테나 디자인 등이 있다.

MOD620은 탑승자의 생체 신호를 감지해 사람과 사물을 구분하고, 재실과 위치까지 정확하게 파악한다. 차량 잠금 상태에서도 뒷좌석 탑승자의 호흡과 심박으로 생체 신호를 감지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한다. 만약 탑승자가 운전자 없이 방치되었을 경우 운전자에게 경보를 울려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차량 내 뒷좌석을 모두 감지할 수 있는 넓은 시야영역과 감지거리 기능을 제공한다. 120도의 시야영역과 최대 2.5m까지 감지할 수 있다. 차량 종류와 크기에 따라 감지거리 맞춤 설정이 가능해 니즈에 따른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별도 카메라 없이 작동하는 레이더 센서로 프라이버시 문제도 없다.

MOD620은 채널 길이, 시야영역, 송수신기 회로 등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안테나 재배열이 가능하다. 경형, 중형, 대형, 스포츠카까지 다양한 차종에 탑재 가능하며 밝거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강력한 모니터링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