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15년간 TI 공인 유통기업 관계 이어와
상태바
마우저, 15년간 TI 공인 유통기업 관계 이어와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1.01.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TI)의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매일 새로운 TI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우저는 4500개 이상의 개발 키트를 비롯해 5만 개 이상의 TI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 제품 부문 제프 뉴웰(Jeff Newell) 수석 부사장은 "2021년은 마우저와 TI의 강력하고 상호 이익적 관계가 지속된지 15년째인 해다. TI는 우리의 주요 제조사 파트너이며, 마우저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가장 광범위한 TI 제품을 보유한 점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설명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TI 솔루션 중에는 다음과 같은 제품이 있다.

 

TI IWR6x mmWave 센서는 TI의 45nm RFCMOS 프로세스에 구축된 통합 단일 칩 주파수 변조 연속파(FMCW) 레이더 센서다. 엔지니어는 전례 없는 수준의 통합과 온칩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60~64GHz 센서로 mmWave 기술을 광범위한 공장 자동화, 레이더, 로봇 공학, 빌딩 자동화 설계에 통합할 수 있다.

CC2642R/CC2642R-Q1 심플링크(SimpleLink) 마이크로컨트롤러(MCU)는 다중 물리 계층과 RF 표준을 지원하는 플랫폼에 탑재된 강력한 48MHz Arm Cortex-M4F CPU와 유연하고 낮은 전력의 RF 송수신기를 결합해준다. Arm Cortex-M0 코어를 갖춘 전용 무선 컨트롤러가 ROM이나 RAM에 저장된 낮은 수준의 RF 프로토콜 명령을 처리해 초저전력 성능과 뛰어난 유연성을 보장한다.

TI의 AMC3301/AMC3301-Q1 정밀 절연 증폭기는 장치의 로우 측에서 단일 전원 작동을 허용하는 통합된 절연형 DC/DC 변환기를 갖추고 있다. 증폭기는 모터 드라이브, 태양광 인버터, 전력 공급 시스템, 전력 계측기, 보호 계전기 등의 단말 장치의 절연 전압 감지에 이상적이다.

TPS546D24A는 고주파 작동, 40A 전류 출력이 가능한 고집적, 비절연 SWIFT 동기식 벅 컨버터다. 장치는 적층이 가능해 2개, 3개, 4개의 TPS546D24A 장치를 상호 연결해 단일 출력에 최대 160A를 제공할 수 있다. 해당 컨버터는 편리하고 표준화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한 1MHz 클록 지원 기능이 있는 PMBus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