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플로(FLO)가 어제 4일부터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 사이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 사이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첫 번째 콘텐츠는 '듣똑라(듣다보면 똑똑해지는 라이프)' 팀과 함께 진행하는 플로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케이팝으로 읽는 MZ 유니버스'다. 이는 21세기 케이팝 명곡을 통해 사회와 문화의 트렌드를 짚고, MZ세대의 성장 스토리를 오디오 콘텐츠로 풀어갈 예정이다.

개그계 베테랑들의 입담으로 청취자 고민을 해결하는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장항준 감독이 영화 소개와 함께 영화 속 뒷이야기를 전하는 '씨네마운틴'도 들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클래식이 알고싶다', '재즈가 알고싶다' 등 다양한 음악 소개 콘텐츠와 저자를 인터뷰하는 '책읽아웃'도 만날 수 있다.

팟캐스트와 함께 MZ세대의 관심도가 높은 인기 뉴스레터도 오디오 형태로 제작, 플로에서 독점 공개한다. 돈에 대한 MZ세대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다루는 금융경제 뉴스레터 '어피티'와 현직 기자가 발로 뛰는 전국 빵집 순례 콘텐츠 '빵슐랭 가이드'도 최초 제공된다.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는 '캐릿'과 커리어 플랫폼 스타트업 '원티드'의 뉴스레터도 플로 독점 오디오 콘텐츠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윌라 오디오북과의 협업을 통해 매주 오디오북 10권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