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ABB가 그동안 국내 유명 호텔과 고급 빌라에 공급해 왔던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닛(ZENIT)을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문고리닷컴’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ABB 배선기구 제닛(ZENIT)은 다양한 재질의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춘 신개념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품이다. 이번 온라인 기획 런칭에서 고급스러운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색상은 화이트, 실버, 안트라사이트, 샴페인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정 또는 상업 시설 인테리어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설계된 ‘에코디자인(AENOR, Made in Spain)’ 인증을 받은 것 또한 특징이다.

ABB는 소비자에게 가정 및 사무실 등의 셀프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제닛(ZENIT) 시리즈의 다양한 옵션을 제안하고, 상세한 설치 방법과 사례 등을 온라인 페이지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제품 디자인, 기능, 가격에 대해 빠르고 쉽게 정보를 접해 구매할 수 있고, 대량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문고리닷컴에서 단독 출시와 국내 판매 대행 업체를 통한 보다 빠른 고객 응대와 제품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