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F ‘컨슈머 보이스’서도 1위 차지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It’s time to Act’, 2020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편’(이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편) 영상이 지난 12월 2일 유튜브 코리아’가 발행한 뉴스레터에서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주는 기업PR 캠페인’으로 선정됐다. 또한, SK 영상은 광고 포털사이트인 TVCF가 소비자의 평가로 선정하는 ‘컨슈머 보이스(Consumer Voice)’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SK이노베이션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편’은 회사의 성장 비전인 ‘그린밸런스 2030’와 브랜드 슬로건 ‘Hi !nnovation’에 담긴 친환경 사업의 실체와 강력한 실행 의지를 1990년대 초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TV만화 ‘날아라 슈퍼보드’를 통해 유쾌하게 풀어 지난 10월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유튜브 코리아’는 최근 자체 뉴스레터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이들에게 즐거운 레트로 감성을 선사하며 기업의 가치를 좀 더 재미있고 따뜻한 방식으로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기성 세대들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들에게는 신선함을 줄 수 있는 ‘날아라 슈퍼보드’의 캐릭터와 주제가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사업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다. 

더불어, SK이노베이션의 이번 기업PR 캠페인 영상은 국내 최대 광고 포털사이트인 TVCF가 소비자의 평가를 종합해 선정하는 ‘컨슈머 보이스(Consumer Voice)’에서 1위를 달성했다. ‘컨슈머 보이스’는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가 호감도와 만족도를 비롯한 13가지 항목을 직접 평가해 선정한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벨류 크리에이션 센터장은 “SK이노베이션의 이번 기업PR 캠페인은 ESG 경영을 달성하기 위한 전사의 경영전략인 그린밸런스2030을 코로나 블루를 해소하는 코드를 통해 어려운 시기의 국민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힘을 주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의 ESG 경영활동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