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키사이트는 클라우드 프로세싱의 강력함을 활용해 설계 프로세스 전반에서 컴퓨팅 제한을 해소할 수 있도록 패스웨이브(PathWave)의 기능을 더 강화한 5개의 새롭고 향상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출시한다.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패스웨이브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프로세싱 클러스터를 통해 워크플로에서의 컴퓨팅 제한을 제거해 프로젝트 리스크를 줄이면서 설계·디바이스의 신뢰성을 개선할 수 있다.

설계·테스트 엔지니어들은 몇 주 걸리는 데이터 크런치의 복잡성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와 시장 출시가 크게 늦춰지는 문제를 겪고 있다. 

이에 반해 확장 가능한 예측 오픈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키사이트의 패스웨이브는 제품 개발 워크플로의 모든 단계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처리, 공유, 분석을 지원한다. 설계 소프트웨어, 계측기 제어, 애플리케이션별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설계와 테스트·측정과 관련해 날로 커지고 있는 복잡성을 처리하고 최적의 전자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먼저, 패스웨이브 ADS(Advanced Design System) 소프트웨어 2021는 시뮬레이션 시간을 줄여주고, 시뮬레이션 테스트 범위를 늘려주며, 클라우드의 확장 가능한 하드웨어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전에는 리소스 제한으로 인해 해결이 불가능했던 대규모 전자기 시뮬레이션을 처리한다.

다음으로 패스웨이브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자동화,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와 함께 테스트 자동화 워크플로에 매끄럽게 통합되고 분리할 수 있다. 따라서, 시스템 테스트 엔지니어는 클라우드의 데이터 프로세싱과 물리적인 측정을 분리해 송신기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가속화하고, 신호 수집과 측정을 직렬이 아닌 병렬로 실행해 전반적인 테스트 시간을 감소시키는 이점을 가질 수 있다. 

세 번째로, 패스웨이브 테스트 오토메이션(Test Automation)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들이 개방형 모듈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쉽고 빠르게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향상된 버전을 사용하여 테스트 엔지니어는 리소스 아비터와 타이밍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 계측기 설정을 손쉽게 최적화하고, 기존의 자동화된 시스템 워크플로와의 매끄러운 통합으로 설정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네 번째로, 패스웨이브 측정 분석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시각화와 분석을 위한 간단하고 강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접근을 통해 테스트 데이터를 캡처하고 저장하며 여러 형식의 데이터를 다양한 출처로부터 가져올 수 있고,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해 데이터 분석을 테스트 프로세스에 통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패스웨이브 제조 분석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제품 품질과 제조 운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키사이트의 인더스트리 4.0 빅 데이터 고급 분석 플랫폼이다. 키사이트는 Kx와의 제휴로 최신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새로운 워크셀(Workcell) 에디션을 출시했다. kdb+를 토대로 구축된 Kx 스트리밍 애널리틱스(Streaming Analytics)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생산 시스템의 대량 테스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인더스트리 4.0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유용한 통찰력을 위한 자동화와 분석을 빠르게 제공하면서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키사이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 최고기술책임자는 “키사이트는 패스웨이브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며, “새 기능으로 고객이 컴퓨팅 파워를 설계·테스트 워크플로에 적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