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기술 지원 전문가 응답, 포털·지식센터로 기술 자료 공유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더 많은 고객들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기술 지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키사이트케어(KeysightCare) 프로그램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케어는 계측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측정, 데이터에 대해 사전 예방적으로 지원하는 전담 부서를 통해 동급 최고의 테스트·측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확장 가능하고 종합적인 지원 모델이다. 이 통합 지원 모델은 고객의 특정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기술 지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5가지 단계로 제공된다. 

최근 실시한 키사이트 외부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자 제품을 설계, 개발하는 거의 모든 기업이 테스트 장비의 구성, 유지 보수 또는 교육 문제로 인한 예측 가능한 지연과 그에 따른 비용 부담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 조사 응답자의 97%가 생산 지연으로 사업 매출 손실을 경험했으며, 90%는 조직 외부의 테스트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고 기술 지원 전문가와 지식 자원을 더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면 자사 테스트 팀의 업무 효율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답했다. 

키사이트 포트폴리오 중 최신 서비스인 키사이트케어 테크니컬 서포트(Technical Support)는 성능 수준, 사용 모델, 보증 기간, 중단 상태 등에 관계없이 모든 키사이트 계측기를 고객사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됐다. 키사이트케어 테크니컬 서포트는 실시간 기술 지원 전문가의 응답 시간을 보장한다. 

키사이트케어 포털과 지식 센터를 통해 첨단 기술에 대한 수천 가지 기술 자료와 프로그래밍 예제 형태로 수십 년 간 축적된 R&D 전문 지식을 포함한 기술 전문 지식도 연중 무휴 활용할 수 있다.

키사이트케어 글로벌 디렉터인 테드 번스(Ted Burns)는 “2018년 키사이트가 키사이트케어를 시작한 이래 응답 시간을 50% 개선할 수 있었으며, 글로벌 지원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고객들이 프로젝트 리스크를 줄이고 제품을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키사이트케어는 고객들이 확정된 시기에 사전 예방적으로 키사이트 측정 전문가를 활용해 성공으로 가는 길목의 장벽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