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카카오의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 쇼핑 라이브'가 누적 시청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25일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지난 5월 베타 서비스 시작 후 6개월만이다.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는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거래액은 5개월 만에 약 21배 늘어났다. 9월 대비 10월 거래액은 2.5배가량 늘었다.

카카오커머스 측은 "카카오톡이라는 국내 최대 플랫폼에서 누구나 쉽게 방송을 볼 수 있는 점이 성장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전용 스튜디오를 제작하고 라이버 커머스 전담팀을 꾸린 것도 방송 질을 높이는 데 보탬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커머스는 26일 '설화수 2020 연말 어워즈 베스트 제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설화수 정품 사은품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