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감귤 세트 출시…’라이언’ 인형 포함
상태바
카카오커머스, 감귤 세트 출시…’라이언’ 인형 포함
  • 이혜진 기자
  • 승인 2020.11.20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혜진 기자]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프렌즈와 카카오메이커스가 ‘프렌즈 인 제주, 당신의 과수원 감귤 세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감귤의 당도는 12.5 브릭스가 넘는다. 감귤을 딴 ‘라이언’ 캐릭터가 박스에 앉아있는 모습의 키 체인 인형이 들어 있다.

과수원을 도시인에게 연결해주는 멤버십 서비스 ‘당신의 과수원’에 가입하면 과일과 지역 농산물을 정기구독 형태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2018년 9월 감귤, 해녀 등 제주도를 상징하는 대표 이미지들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혀 지역 특화 에디션 ‘프렌즈 인 제주’를 선보였다. 이후 돌하르방, 한라봉, 흑돼지 등을 활용한 다양한 에디션을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도 기획했다. 제주 지역 업체와의 협업해 특산물과 캐릭터 지식 재산권(IP)을 결합한 공동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지역 특색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접목한 지역 특화 에디션에 이어 지역 사회와의 협업으로 이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시켰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