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코그넥스가 컬러 이미징 기능을 탑재한 딥러닝 기반 산업용 스마트 카메라 '인사이트 D900 컬러(In-Sight D900 Color, 이하 인사이트 D900C)'를 출시한다.

 

인사이트 D900C의 컬러 이미징 기능으로 이물질 입자를 감시할 수 있다

인사이트 D900C는 산업용 등급을 갖춘 스마트 카메라로 딥러닝 기반 이미지 분석 솔루션 '코그넥스 비디(ViDi)'를 통합하고 있다. 딥러닝 내장형 비전 시스템으로 컬러 이미징 기술이 요구되는 광범위한 인라인 검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자동차, 전자제품, 패키징, 식음료, 의료 장비, 물류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의 색상 의존 검사 자동화에 적합하다.

검사 작업자의 학습 능력과 비전 시스템의 강력하고 일관성 높은 검사 기술력이 더해져, 소수의 이미지 샘플을 사용해 설정할 수 있다. '코그넥스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해 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PC나 딥러닝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검사를 위한 설정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코그넥스 비전·ID 제품 부문 칼 거스트(Carl Gerst) 선임 부사장은 "코그넥스가 진행하는 딥러닝 기반 검사의 30%는 컬러 이미징이 필요할 정도로, 색상은 여러 산업의 다양한 조립 검증·결함 감지 검사에서 특징을 구별 짓는 중요한 요소다"라며, "흑백 이미지만 생성할 수 있었던 초기 모델에 컬러 이미징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 인사이트 D900C는 빠르고, 간편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인라인 검사 자동화 범위를 넓혀준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