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코그넥스가 광범위한 3D 검사를 지원하는 산업용 비전시스템 '코그넥스 인사이트(In-Sight) 3D-L4000'를 출시한다.

3D-L4000은 특허 받은 스페클(Speckle, 불규칙한 표면에 레이저가 부딪히며 반사될 때 나타나는 빛의 간섭무늬) 없는 블루 레이저 광학 기술과 광범위한 트루 3D 비전 툴을 코그넥스 인사이트 스프레드시트 환경에 결합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검사를 위한 전체 3D 비전 툴 세트를 제공해 트루 3D 공간에서 바로 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는 2D 비전 툴의 개념을 차용해 누구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비전 툴을 부품의 트루 3D 이미지에 바로 배치할 수 있어 기존 시스템 대비 검사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고, 수행 가능한 검사 유형도 확장돼 실제 부품이나 구성품에서 비전 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다.

I/O와 통신 기능을 모두 갖춘 세트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단순화 할 수 있고,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2D와 3D 비전 툴을 결합할 수 있어 실제 작업 현장에서 빠르고 쉽게 배포할 수 있다.

코그넥스 3D 제품 사업부 존 키팅(John Keating) 책임자는 "3D-L4000은 실제 작업 현장에서의 사용이 간편해 식음료, 소비재, 포장재, 자동차, 의료기기, 전자제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 내 검사 과정에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