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 시상, "대학생에 기회의 문 넓힌다"
상태바
제1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 시상, "대학생에 기회의 문 넓힌다"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10.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퀴즈톡이 '제1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통해 9개의 수상팀에 장학금을 지급했다.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은 2인 이상의 팀원이 퀴즈톡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할 수 있는 3분 내외의 영상을 구성하는 공모전이다.

 

제 1회 퀴즈톡 대학생 영상 공모전에서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광고 제작과 최은호, 윤소원 두 학생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은 실생활에서의 퀴즈톡 활용 방법을 주제로 강렬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작 영상 속에 잘 녹여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모전 시상식에는 전창섭 퀴즈톡 대표와 정은경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광고 제작과 교수가 시상자로 참여했다. 

영상 공모전에 선별된 9팀에는 제작지원금 10만 원이 지급됐으며, 출품 영상은 퀴즈톡 유튜브 채널 '퀴즈톡 TV'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최우수 영상 제작팀, 우수 영상 제작팀, 우수 아이디어 팀에게는 각각 장학금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 시상이 이뤄지며, 영상은 퀴즈톡 온라인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다.

전창섭 대표는 "대학생들이 가진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를 통해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제2회 퀴즈톡 광고 영상 공모전도 진행해 젊고 창의적인 인재 발굴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