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퀴즈톡의 암호화폐 토큰 QTCON(큐티콘)이 오늘 22일 오후 빗썸 원화 마켓에 신규 상장된다. 국내에서는 최근 상장했던 업비트, 코인원, 프로비트에 이은 네 번째 소식이다.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신개념 광고 보상형 퀴즈 어플'로 애플리케이션 정식 출시 1년 2개월 만에 앱 다운로드 수 40만 건을 돌파했다. 획득한 포인트는 회원 전용 쇼핑몰인 '큐티몰'에서 상품 구매에 활용할 수 있고, 암호화폐 토큰인 QTCON으로 환전할 수 있다.

퀴즈톡은 빗썸 상장을 기념해 오늘부터 23일까지 2일간 200만 QTCON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QTCON의 일 거래금액과 기여도에 따라 200만 QTCON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퀴즈톡 전창섭 대표는 "단순히 퀴즈를 출제하고 푸는 것을 넘어서 설문조사, 동영상 퀴즈, 커뮤니티 등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자주 방문하고 오래 머물다 갈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싶다"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바탕으로 배너 광고, 퀴즈 광고,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개발해 선순환의 퀴즈톡 플랫폼 생태계를 완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거래소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