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코그넥스가 생산 속도를 늦추지 않고도 코드 인쇄 품질을 검증해내는 ‘코그넥스 데이터맨(DataMan) 475V’를 출시했다.

 

데이터맨 475V는 고해상도 카메라와 정밀한 광학·조명을 통합한 올-인원 하드웨어로, 신뢰성 높은 검증 등급 알고리즘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코그넥스의 데이터맨(DataMan) 고속 멀티코어 처리 엔진을 더해, 생산 라인 속도에서 느려지는 것 없이 고속으로 코드 품질 기준인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s for Standardization) 표준을 준수하는 바코드 품질 인쇄 검증을 실시한다.

만약, 코드 품질이 저하된 경우 데이터맨 475V가 사용자에게 즉시 피드백을 보내며, 인쇄·공정 제어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음을 알리고 해결에 필요한 진단 도구를 제공한다. 고급 데이터 전송 기능을 겸비해 자동차, 의료 기기, 소비재, 제약, 물류 등 산업 내 활용 범위가 넓다.

신제품은 ISO의 글로벌 코드 인쇄 품질 평가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1D, 2D, 직접 부품 인쇄(DPM, Direct Part Mark) 코드에 대한 신뢰성 높은 코드 품질 보고 기능을 제공한다. 바코드 검증기는 코드 판독을 목적으로 하는 바코드 리더기와는 달리, 코드의 올바른 표시 여부와 바코드 인쇄 품질의 국제 표준 평가 기준 준수 여부를 판단해 돕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