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제이윌테크놀로지는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가 MIPI Alliance C-PHY SM과 D-PHY SM 물리 계층을 기반으로 한 이미지 센서의 검증과 최적화를 위한 2개의 새로운 프레임 그래버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SV4E-CPRXG MIPI C-PHY 프레임 그래버와 SV4E-DPRXG MIPI D-PHY 프레임 그래버 모듈은 다양한 호스트 컴퓨터 플랫폼에서 빠른 프레임 캡처와 이미지 처리를 가능하게 하며 최신 MIPI Alliance 사양을 지원한다.
CSI-2 센서 기반 C-PHY용 SV4E-CPRXG MIPI C-PHY 프레임 그래버와 CSI-2 센서 기반 D-PHY용 SV4E-DPRXG MIPI D-PHY 프레임 그래버를 사용해 ▲호스트 컴퓨터 방향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단일 비디오 스트림부터 대용량 시퀀스의 연속 이미지 캡처 ▲입력과 환경 조건을 지속 수정하면서 센서 매개 변수를 동적으로 제어 등과 같은  요구 사항을 모두 활성화할 수 있다. 이런 각 모듈은 어떤 CSI-2 카메라에도 부착 가능하며, 레이더 출력을 통해 이미지 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자동화된 응용 프로그램 개발과 교정, 회귀 테스트를 제공한다.
인트로스펙트의 C-PHY 및 D-PHY 프레임 그래버는 MIPI에 여러 세대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도구를 활용할 수 있으며 각각 C-PHY와 D-PHY 물리 계층에 최적화돼 있다.
MIPI CSI-2 기반 센서를 더 넓은 범위의 응용 제품에 확산시키려면 이런 센서의 최신 물리 계층 특성을 처리할 수 있는 유연하고 강력한 프레임 그래버 솔루션이 필요하다. C-PHY와 D-PHY에 대한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의 고유한 아날로그 프론트 엔드 기술은 사용자가 피시험체를 물리적으로 어떻게 부착할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높은 신뢰도의 센서 검증을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