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제조사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루마와이즈 인듀어런스 S(LUMAWISE Endurance S) 커넥터 장치 공급을 시작한다.

 

루마와이즈 인듀어런스 S는 리셉터클과 밀폐 캡 또는 모듈 베이스 간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갖춘 멀티 키 조합을 제공한다. 이 다목적 장치는 40mm와 80mm 중앙 관리 시스템에 사용되는 동일한 연결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모듈과 루미네어를 수용·밀폐할 수 있는 집적식 단일 개스킷이 있는 여러 베이스와 돔 조합을 포함하고 있다.

키 입력식 장치는 센서 등 기타 제어 시스템용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구성돼, 도로와 구역 조명, 철도 조명, 상용 야외 조명, 도시 관리 시스템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도 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기존의 루미네어를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장치는 Zhaga Book 18 규격을 인증 받았으며 5A, 250V 접점 등급을 갖췄다. 실장되는 표면에 대해 10kV 유전체 내전압 등급을 제공한다. IP66와 IK09 등급의 리셉터클 어셈블리, 베이스, 돔 조합은 밀폐된 전기적 인터페이스와 충격에 저항력을 보이는 견고한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