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대원CTS는 마이크론 Crucial DDR4 PC4-25600(3200MHz) 노트북용 고성능 메모리(이하 크루셜 DDR4 3200Mhz 노트북용 메모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론이 크루셜 브랜드로 출시한 크루셜 DDR4 3200Mhz 노트북용 메모리는 3200MHz의 높은 클럭을 제공해 향상된 데이터 전송 속도와 체감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노트북이 갖고 있는 제한적인 업그레이드 환경 속에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3200MHz의 기본 동작 클럭을 제공해, 라이젠 프로세서를 비롯해 인텔 프로세서 기반의 노트북 모두에서 별도의 오버클럭킹이나 설정 없이 성능 향상이 가능하다.
또한 SO-DIMM 규격 기반의 노트북용 메모리로 노트북을 비롯해 임베디드 시스템이나 ITX 기반의 시스템에서도 높은 데이터 처리 속도를 제공할 수 있어, 산업용 시스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AMD 모바일 프로세서가 장착된 노트북 사용자라면 크루셜 DDR4 3200Mhz 노트북용 메모리 장착으로 AMD 프로세서가 가진 메모리 클럭 대비 성능이 향상되는 특성을 쉽고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다. AMD 프로세서는 3200MHz를 권장하고 있어 크루셜 DDR4 3200Mhz 노트북용 메모리를 통해 프로세서의 성능을 제대로 끌어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