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코르보(Qorvo)의 PAC5556 전력 애플리케이션 제어기(Power Application Controller)를 공급한다.

 

PAC5556는 완전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며 32비트, 150MHz Arm Cortex-M4F 고성능 디지털 프로세서(플래시 128KB)를 갖추고 있다. 600V N채널 DC-DC 강압 컨트롤러를 포함하고 있으며, 설정 가능한 전력 관리 장치 1개와 코르보의 설정 가능한 아날로그 프론트엔드, 그리고 주문형 전력 드라이버가 집적돼 있다.

또한, 2.5MSPS 아날로그 디지털 컨버터(ADC), 하드웨어 데드타임을 삽입할 수 있는 PWM 타이머 등 모터 제어용 주변장치를 포함한다. 절연 기능이 요구되지 않는 고전압 시스템에 고도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적용해 하나의 혼합 신호 SoC 사용만으로도 높은 성능, 신뢰성, 에너지 효율 향상과 같은 장점을 누릴 수 있으며, 자재 조달 비용을 최대 35% 절감할 수 있다.

코르보 프로그래밍 가능 전력 관리(Programmable Power Management) 사업부 데이비드 브릭스(David Briggs) 수석 디렉터는 “PAC5556은 집적된 단일 패키지에서 BLDC/PMSM 프로그래밍 가능한 모터 컨트롤러와 드라이버를 구동할 수 있는, 고도로 최적화된 코르보의 PAC 제품군을 확장한다. 이 제품은 차세대 스마트 에너지 AC 전원을 사용하는 가전, 장치, 장비를 제어하고 전력을 공급하는 게임 체인저”라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