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가성비 뛰어난 고품질 제품 브랜드 '멀티콤 프로' 론칭
상태바
엘리먼트14, 가성비 뛰어난 고품질 제품 브랜드 '멀티콤 프로' 론칭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12.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가 고품질과 높은 가성비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를 새롭게 론칭했다. 

멀티콤 프로 론칭에 따라 멀티콤(Multicomp), 듀라툴(Duratool), 텐마(Tenma), 프로 파워(Pro-Power), 프로 일렉(Pro-Elec), 프로 시그널(Pro-Signal)에서 제공하던 제품들이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됐으며, 설계 엔지니어, 개발자, 생산공정에 필요한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들을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엘리먼트 14는 멀티콤 프로 제품들이 예산에 여유가 많지 않은 중소규모 개발 기업이나 연구소, 서비스 시설, 교육기관 등에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엘리먼트14의 CPC 상무 이사인 크리스 하워스(Chris Haworth)는 “새로 론칭한 멀티콤 프로는 엄선된 글로벌 선도 브랜드의 제품을 독점 브랜드로 제공하면서 고객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타 브랜드의 동급 제품 대비 평균 3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멀티콤 프로 제품군에는 6만개 이상의 고품질 부품, 툴, 장비 등이 포함되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엘리먼트14 한글 웹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엘리먼트14는 80년 이상 전자 시스템 설계, 생산, 유지보수 등을 서비스해온 프리미어 파넬(Premier Farnell) 그룹의 자회사로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위한 정보 포탈과 부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자산업 교육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