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가 고품질과 높은 가성비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를 새롭게 론칭했다. 

멀티콤 프로 론칭에 따라 멀티콤(Multicomp), 듀라툴(Duratool), 텐마(Tenma), 프로 파워(Pro-Power), 프로 일렉(Pro-Elec), 프로 시그널(Pro-Signal)에서 제공하던 제품들이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됐으며, 설계 엔지니어, 개발자, 생산공정에 필요한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들을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엘리먼트 14는 멀티콤 프로 제품들이 예산에 여유가 많지 않은 중소규모 개발 기업이나 연구소, 서비스 시설, 교육기관 등에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엘리먼트14의 CPC 상무 이사인 크리스 하워스(Chris Haworth)는 “새로 론칭한 멀티콤 프로는 엄선된 글로벌 선도 브랜드의 제품을 독점 브랜드로 제공하면서 고객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타 브랜드의 동급 제품 대비 평균 3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멀티콤 프로 제품군에는 6만개 이상의 고품질 부품, 툴, 장비 등이 포함되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엘리먼트14 한글 웹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엘리먼트14는 80년 이상 전자 시스템 설계, 생산, 유지보수 등을 서비스해온 프리미어 파넬(Premier Farnell) 그룹의 자회사로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위한 정보 포탈과 부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자산업 교육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