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터, 터미널, 안테나, 케이블 어셈블리 등 다양한 제품 재고 확보 목적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가 '몰렉스(Molex)' 제품 재고 확보와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투자 확대를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엘리먼트14는 이미 다년간 약 1만 종 이상의 커넥터, 터미널, 안테나, 케이블 어셈블리 등 다양한 제품을 유통해온 몰렉스의 핵심 세일즈 파트너다. 그리고 이번 투자를 통해 보다 다양한 몰렉스 제품을 엘리먼트14에서 유통하게 된다.

 

 

파워 커넥터: FiT 제품군을 비롯한 다양한 설계와 사양으로 전원 관련 소비자 요구사항을 안정적으로 충족한다.  

마이크로 미니어쳐 커넥터: 최소한의 크기로 성능을 극대화한 몰렉스의 마이크로 커넥터에는 Easy-On FFC/FPC 커넥터 및 SlimStack 보드 투 보드 커넥터 등 유명 제품이 다수 포진돼 있다.

와이어 투 보드 커넥터: 고전력 솔루션이나 마이크로 제품이 필요한 경우 적합한 다양한 와이어 투 보드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FCT D-서브미니어처 커넥터: 표준 고밀도/혼합 레이아웃 제품으로 제공되며, 재질과 도금이 다양하게 적용돼 백쉘과 액세서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툴링:  적절한 인터커넥터를 사용하는 것은 업계 표준을 준수하고 제조사의 보증을 유지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다. 몰렉스의 애플리케이션 툴링은 고품질의 전기 커넥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와 시험을 거친 생산 장비를 만들어 낸다.

Brad 산업용 커넥터 및 코드세트: 다양한 패시브 인터커넥터와 산업용 통신 커넥터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Brad 시스템 솔루션을 이용한 표준화로 설계, 설치,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한편 엘리먼트14의 IP&E 글로벌 카테고리 디렉터인 사이먼 미드모어(Simon Meadmore) 는 이번 투자 확대에 대해 “이번 몰렉스 투자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며 이제 어느 때보다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