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전자부품 쇼핑몰&엔지니어 커뮤니티 '엘리먼트14'가 차세대 무선주파수(RF) 신호 생성기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TGR2050 RF 신호 생성기는 Aim-TTi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가볍고 작아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본 시리즈에는 'TGR2051'와 'TGR2053' RF 신호 생성기가 포함된다. 높은 신호 순도, 고주파 정확성과 안정성, 넓은 신호 진폭 범위, 낮은 페이즈 노이즈와 고진폭, 주파스 스윕을 지원한다. 또한 광범위하고 유연한 아날로그 디지털 변조 기능을 제공해 연구개발, 서비스 업무 등에 적합하다. 

TGR2020

두 모델 모두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와 원격 제어, 자동화 기능을 갖췄으며 Aim-TTi의 이전 RF 계측기와 호환성이 보장되므로 기존 시스템과 간단히 통합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테스트&툴 글로벌 담당자인 제임스 맥그리거(James McGregor)는 “이번에 출시하는 TGR2050 시리즈 RF 신호 생성기는 동급 최고의 가성비를 지녔다고 자부한다. 엘리먼트14는 작년 한 해 동안 시험 제품군에 400만 파운드가 넘는 투자를 단행했으며, 올해도 제품군 확대를 계속해 전자 디자인 전문가들의 원활한 시험 환경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먼트14는 전문가들을 위한 온라인 정보, 데이터시트, 어플리케이션 노트, 관련 영상과 웨비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Aim-TTi는 파워플렉스(PowerFlex), 멀티렌지(Multi-range), 프리시전 파워 서플라이(Precision Power Supplies) 등 혁신적이며 가성비 뛰어난 함수 발생기, 정밀 RF 계측기를 제작하는 제조사다. Aim-TTi의 TGR2050 시리즈는 엘리먼트14 한글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