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가 메쉬 기반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연결 개발 키트 Particle을 선보였다.

Particle 사물인터넷 플랫폼은 디바이스와 클라우드를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연결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제공해 시제품에서 디바이스 클라우드 호스트 인프라를 이용한 제품 구현까지의 전체 과정이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돕는다.

Particle은 셀룰러 네트워크(Boron), 와이파이(Argon), 메쉬 네트워크(Xenon) 등 3가지 개발 키트를 통해 Particle Device Cloud에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먼저 'Argon'은 와이파이 기반 개발 보드로서, 단독 와이파이 엔드포인트 또는 Particle 메쉬 네트워크용 와이파이 지원 게이트웨이로 작동할 수 있다.

'Boron LTE'는 LTE CAT-M1/NB1 기반 개발 키트다. 단독 셀룰러 엔드포인트 또는 Particle 메쉬 네트워크용 LTE 지원 게이트웨이로 작동할 수 있다.

'Xenon'은 저렴한 메쉬 지원 개발 보드로, Particle 메쉬 네트워크 내에서 자체 엔드포인트 또는 리피터 역할을 맡게 된다.

Particle 개발 키트는 엘리먼트14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element14 커뮤니티에는 Particle 관련 전용 디자인 센터가 마련되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