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0~10월 6일까지 접수, 선발 후 8주간 인턴 수행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등 티맥스 3사가 기술/관리 분야에서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수십 명 규모의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술지원(PS), 컨설팅(CS), 품질, 전략기획, 마케팅, 인사 등이다. 기술 부문은 컴퓨터/전산관련 전공, C/자바 기반의 SQL 개발 경험, IT기술 교육·업무 경력을 우대한다. 관리 직군의 우대 사항도 상경, 마케팅, 컴퓨터 등 관련 전공이다.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인턴십 종료 후 2020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중심으로 모집한다. 모집 부문과 관련된 전공이 아니거나 자격증이 없더라도 이에 준하는 전문성을 가졌다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실무/임원 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8주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소정의 평가를 거쳐 최종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얻는다. 모집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6일까지다. 

티맥스소프트 김동철 사장은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해 IT인재 채용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기업이 지원자의 역량을 평가하듯이 지원자 역시 자신의 직무적 가치관이 회사와 맞는지 알아보는 과정도 필요하다”라며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통해 티맥스와 동일한 비전을 공유하는 최적의 인재를 선별해 기업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