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를 공급한다.

 

 

ADI의 수상 경력이 있는 MEMS(미세전자기계 시스템) 센서 기술이 적용된 ADcmXL3021은 기계의 피로·중지 가능성을 조기에 모니터링하는 감지 장치다. 특히 산업용이나 운송 장비에 사용돼 수리 비용을 낮추고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ADcmXL3021은 3축 진동 모니터링 서브시스템으로, ADI의 고성능 MEMS 센서에 ADC(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1개, 고성능 신호 처리 성능, 데이터 버퍼, 기록 보관 기능 등 대부분의 내장형 프로세서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결합된 시스템이다.

ADcmXL3021은 ADXL1002 MEMS 가속도계 3개를 사용하며, 초저 잡음 밀도(26µg/√Hz) 특성을 갖춰 뛰어난 분해능 성능을 지원한다. 넓은 대역폭을 갖춰 많은 기계 기반의 플랫폼에서 주요 진동 시그니처를 추적할 수 있다. ±50g의 높은 작동 입력 범위를 갖춘 ADcmXL3021은 기계나 시스템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해서 진단하는 진동 분석 시스템 등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에서 진동을 측정하는 데 적합하다.

ADcmXL3021은 계측, 진단, 안전 차단 감지 등 IIoT(산업용 IoT)와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CBM(조건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의 개발 과정을 단순하게 만든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